보통사람들의 찬란한 역사 전시 도록
Ordinary People, Splendid History Exhibition Catalogue
Editorial
2024
경남도립미술관
4
BranDmagazine
BranDmagazine
Press
2024
3
보고싶어, 니 영화! 2024
We Want Your Film! 2024
Graphic
2024
서울독립영화제
5
수교계기문화행사통합결과자료집
Cultural Project to Celebrate Diplomatic Relations Between Korea and Other Countries
Editorial
2024
한국국제문화교류진흥원
5
ARKO 공연예술창작주체아이덴티티 & 키비주얼디자인
ARKO Partners Identity & Key Visual Design
GraphicIdentity
2024
아르코미술관
3
포스트모던 어린이 전시 도록
The Postmodern Child Exhibition Catalogue
Editorial
2024
부산현대미술관
4
한국여성의전화 아이덴티티
Identity for Korea Women’s Hot-Line
Identity
2024
한국여성의전화
5
모두예술극장기획프로그램 <모두의클럽, 빙빙빙>
MODU ART THEATER Program <We touch, We play, We Dance & Being Being Being>
EditorialGraphic
2024
한국장애인문화예술원
3
LG H&H Design Center Design Annual 2023
LG H&H Design Center Design Annual 2023
Editorial
2024
LG생활건강
6
이승윤 콘서트 [DOCKING : LIFTOFF] 아카이브 에디션 인쇄물
LEE SEUNG YOON CONCERT [DOCKING : LIFTOFF] ARCHIVE EDITION PRINTED MATTER
EditorialGraphic
2024
마름모
4
Three Dimensional Type
Three Dimensional Type
Press
2024
Counter-print
3
GRAPHIC FEST 2 – 페스티벌 & 페어 아이덴티티
GRAPHIC FEST 2 - Identities for Festivals & Fairs
Press
2024
Viction:ary
3
서울대학교 문화예술원(ICA) 웹사이트
The Institute of Culture and Arts (ICA) at Seoul National University Website
IdentityWebsite
2024
서울대학교 문화예술원
4
성북문화예술교육센터아이덴티티&사이니지디자인
Seongbuk Cultural Arts Education Center Identity & Signage Design
IdentitySpace
2024
성북문화재단
3
이승윤 콘서트 [DOCKING : LIFTOFF] 아카이브 에디션
LEE SEUNG YOON CONCERT [DOCKING : LIFTOFF] ARCHIVE EDITION
GraphicIdentity
2024
마름모
5
우리가 인디언으로 알던 사람들
Cultures and Histories of Indigenous People in North America
EditorialGraphicSpace
2024
국립중앙박물관
4
나비클럽 소설선
Nabiclub Novel Series
EditorialGraphic
2024
나비클럽
4
모두예술극장기획프로그램 <어둠속에, 풍경>
MODU ART THEATER Program <In the Dark, Landscape>
EditorialGraphic
2024
한국장애인문화예술원
5
아트오앤오 그래픽 어플리케이션
ART OnO Graphic application
GraphicSpace
2024
아트오앤오
4
문경원 & 전준호: 웨더 스테이션
MOON Kyungwon & JEON Joonho : Weather Station
GraphicMotion
2024
문경원 & 전준호
3

사람들은 어떻게 광장에 모이는 것일까?

How Do People Gather In The Square?

2014
Editorial

game_00

game_01

game_02

game_03

game_04

game_05

game_06

game_07

일상의실천에서 도서출판 후마니타스의 이론서 시리즈 디자인을 진행합니다.
이론서 시리즈는 현대 사회의 사회, 문화, 정치, 경제 분야의 전문가들의 날카로운 시각을 경험할 수 있는 전문 서적입니다. 일상의실천은 다소 딱딱할 수 있는 주제를 책의 내용과 연관된 조형물을 사용하여 은유적으로 표현할 예정입니다.

이론서 시리즈의 첫번째 책, 마이클 마이클 S. 최의 ‘사람들은 어떻게 광장에 모이는 것일까?: 게임이론으로 본 조정 문제와 공유 지식’은 권위의 지배, 국가의 대중 동원, 대중 운동의 성공과 실패 그리고 현대 사회의 공유 지식에 대한 관점을 2008년 한국의 촛불 시위와 2010년 아랍의 봄 등의 구체적 사례로 풀어낸 책입니다.

클라이언트. 후마니타스

Client. 후마니타스